[Flow.Txt] 동기가 있는 기업, 그리고 아싸(2019.12.20)[Flow.Txt] 동기가 있는 기업, 그리고 아싸(2019.12.20)

Posted at 2019. 12. 23. 06:00 | Posted in Flow.Txt
반응형



현재 재직중인 회사는 중소기업이다.

(여기저기 사업자 나눠논걸 보면 중견기업에 아슬아슬하게 미칠것 같지만)


암튼 나는 이곳에 32이란 나이의 어린 과장(?)으로 입사하였다.




회사에는 동기제도가 있고...


영어이름을 쓰며, 직급을 부르지 않는체제였다.

(과장을 달았는데 왜 과장이라 불리질 못하누... ㅠ.ㅠ)




암튼 크리스마스를 앞둔 어느 금요일...


사내 메신저중 동기들 방에 갑자기 알림이 쏟아졌다.






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 사진을 참....







어쩌다 보니 인기 자랑 글이 된것같지만...


천성이 아싸이다...


움직이는고 활동하는건 엄청 좋아하지만,


피곤해지고 지치는건 정말 싫어하는





그저 어쩌다 왠지 인기 있는것 같은 일이 생기니까 한번 적어보는...


그치만 회사생활중 5일중 한번은...


주변 사람덕분에 웃을 수 있는거는 좋은일이라고...


그리고 이게 딱 적당한 일이라는 생각이 들며 글을 마무리 해본다.




멋진 짤을 만들고 공유해준 동기들에게 감사를~ ㅎㅎ







반응형
//